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

  입금확인 되지 않는 경우 확인해주세요!
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7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37


 

 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(시스템 자동 입금확인)

 


 

 ① 같은 아이디 같은 금액의 주문서가 중복으로 있을 경우  (시스템이 어느곳에 입금할지 몰라서 처리 되지않습니다)


 ②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 

   (띄어쓰기, 대소문자 등등도 구별됩니다)

   (ATM, CD기의 경우 원하시는 대로 입금되지 않는 경우가 많사오니 꼭 확인해 주세요 ~  )


 ③ 입금 금액이 단 1원이라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

   (ATM, CD기기 사용 시 동전 단위의 입금이 어려워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사오니 확인 시 꼭 연락 주세요 )


 ④ 주문 시 기재해 주신 은행과 다른 은행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

 ⑤ 입금 기한(주문일로부터 7일)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 취소된 경우


 ⑥ 주문서 오류로 인하여 중도 포기된 경우


 ⑦ 주문서는 따로 넣어 주셨는데 임의적으로 한꺼번에 입금해 주신 경우 (금액 불일치 이유와 같습니다)

 






 

입금을 하셨는데, 입금확인이 1일 이내로 되지 않는 경우 꼭! 게시판/ 센터로

입금자명 / 입금 금액 / 입금은행(업체) / 입금 날짜 확인하셔서 연락 주셔야만 수동으로 입금확인 가능합니다

꼭 확인 후 연락 주셔야  처리 가능 하시오니 참고해 주세요 :)

 

 

 

* 위와 같은 이유로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, 고객님께서 확인 후 연락 주셔서

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된 날짜로부터 주문서 정상 처리 가능합니다

실제 입금하신 날짜 기준이 아닌, 정확히 입금확인된 날짜 기준으로 처리되시오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:)

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